산업



이소켈리, 모공 및 각질 제거를 위한 장마철 올바른 화장품 사용방법 소개



[파이낸셜데일리=김정기 기자] 피부 트러블의 관리 방법은 다양하게 꼽을 수 있지만, 특히 피지, 각질 제거는 피부 트러블 관리의 주된 요인이다.


연일 계속되는 장마철 날씨 속에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를 장기간 착용하며 피부 트러블 관리가 필수인 시기가 다가왔다.

현재 시중에는 다양한 피부 관리 제품들이 판매 중이다. 하지만 피부 트러블 악화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적절한 제품을 선택하고 사용해야 한다.

화장품 브랜드 ‘이소켈리’가 판매 중인 ‘포어 솔루션 2종 세트’는 각종 유해환경으로 지친 모공관리와 더불어, 민감한 피부로 고민 중인 이들에게 보다 희소식이 될 수 있다.

포어 솔루션 2종 세트는 케모마일꽃수 50%, 세라마이드, 20가지 이상의 자연유래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모공수렴, 모공타이트닝, 피지관리, 유수분밸런스, 수분충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전성분은 비영리 미국환경 연구단체인 EWG 그린등급 위주의 성분이다.

이소켈리 측은 “각질 및 피지를 동시에 케어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 제품을 추천한다”며 “민감한 피부를 위해 낮은 자극으로 트러블이 발생하지 않게 구성돼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소켈리의 ‘포어 솔루션 2종 세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관련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