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남양유업의 플립형 토핑 요거트 ‘또떠불’이 신나고 톡톡 튀는 음악 콘텐츠로 소비자를 만난다.
남양유업은지난 10월 진행된 ‘또떠 엔터테인먼트 설립’ 이벤트에 이어 음원 ‘또 떠올라’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또떠 엔터테인먼트는 또떠불 제품의 특징을 살려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음악을 만들겠다’라는 취지로 설립된 가상의 엔터테인먼트다.
주 소비자층인 MZ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음악 전문 채널 Mnet(엠넷)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에 출연한 댄서 송희수가 참여했다.
톡톡 튀는 토핑 맛이 매력적인 또떠불 제품에 맞게 뮤직비디오도 다양한 색감과 화려한 안무가 돋보이게 제작되었다.
뮤직비디오는 남양유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었고, 내달 1일까지 ‘뮤직비디오 후기 및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또떠불 팝핑&해바라기씨 등의 경품을 추첨 지급한다.
남양유업 조태준 BM은 “또떠불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음악’을 지속적으로 발매할 계획”이라며 “또떠엔터테인먼트와 팝핑바라기의 활약에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남양유업의 플립형 토핑 요거트 브랜드 또떠불은 떠먹는 불가리스의 부드럽고 풍부한 요거트 제조 노하우를 활용한 간식 제품으로, 다양한 토핑을 더해 맛있고 즐거운 식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떠불은 ‘눈꽃초코&그래놀라’, ‘하트초코’에 이어 지난 10월 ‘팝핑&해바라기씨’ 맛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로운 토핑과 함께 MZ세대를 겨낭한 제품 디자인 리뉴얼과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