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남양유업의 발효유 브랜드 ‘불가리스’가 인기 이모티콘 ‘와다다곰’과 함께하는 ‘불가리스x와다다곰, 불가능은 없다’의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고속도로 편’으로, 꽉 막힌 도로에 갇힌 와다다곰을 구하기 위해 불가리스를 타고 등장한 ‘대장’ 와다다곰의 활약을 재미있게 그려낸다.
남양유업은 지난 9일부터 이모티콘 와다다곰과 콜라보 콘텐츠를 진행하고 있다. 귀여운 캐릭터와 재미있는 스토리로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탄광 편’은 게시 2주 만에 조회수 170만 회를 넘기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남양유업은 불가리스x와다다곰 콜라보 영상 공개와 함께 사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불가리스’를 제시어로 활용해 ‘불가능은 없다’라는 의미를 담은 사행시를 짓는 이벤트로, 오는 29일(목)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불가리스x와다다곰 굿즈 세트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노태형BM은 “불가리스와 와다다곰의 재미있는 이야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소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함께 소비자분과 소통할 수 있는 재미있는 콘텐츠 기획에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남양유업의 불가리스는 1991년 출시 이후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맛과 함께 꾸준한 연구와 품질 개선으로 30년 넘게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장수 브랜드다.
또,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국제 품평회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식품부문에서 4년 연속 ‘금상’을 수상하며 꾸준히 품질에 대한 인정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