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BMW코리아미래재단, 저소득층 고등학생 멘토링 프로젝트 外


▲재단법인 BMW코리아미래재단은 22일 자동차학과에 재학 중인 저소득 가정 고등학생 멘토링 프로젝트 '영 엔지니어 드림 프로젝트'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BMW그룹코리아와 BMW 딜러사의 기술 전문가 12명이 고등학생 24명의 멘토를 맡아 내년 10월까지 1년간 월 1회 역량 강화를 위한 멘토링을 진행한다.

▲두산연강재단은 22일 서울 장충동 그랜드 앰배서드 호텔에서 두산연강환경학술연구비 지원 협약식을 열고 아주대 환경공학과 홍민선 교수 등 10명에게 연구비 1억2000만원을 전달했다. 두산연강재단은 국내 환경기술의 발전과 연구 활성화를 위해 전국의 환경∙안전 관련학과 교수에 179개 연구과제에 18억원을 1993년부터 지원하고 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내달 13일까지 GS칼텍스와 함께 포드 특별 시승 이벤트를 열고, 선착순 2000명에게 GS그룹·제휴사 통합포인트 'GS&포인트' 2000p를 제공한다. 포드 전국 26개 전시장에서 퓨전, 포커스 디젤, 익스플로러 등 3개 모델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다. 시승 예약은 온라인(www.gsnpoint.com·www.kixx.co.kr)으로 하면 된다.

▲한국통합물류협회와 대한상공회의소가 공동주관하고 국토교통부가 주최하는 '2013 물류의 날'이 22일 대한상의 국제회의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박재억 통물협 회장, 여형구 국토부 차관, 김기현 새누리당 의원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올해 한국물류대상 수상자는 석탑산업훈장에 노영돈 현대로지스틱스 대표이사, 산업포장에는 정대영 CJ대한통운 부사장과 조근형 진환운수 대표이사 등이 수상했다. 이밖에도 36명의 수상자가 배출됐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