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인테리어가 '패키지(Package) 인테리어'로 일반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패키지 인테리어'는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들을 스타일별로 패키지화하거나, 거실이나 욕실 등 공간별로 패키지화 해 시공해 주는 토탈 인테리어 서비스다. 인테리어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몇가지의 인테리어 스타일을 패키지화 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련된 인테리어를 편리하게 시공할 수 있다.
선택된 패키지 상품 중 옵션에 따라 일부 자재를 빼나가는 마이너스 옵션을 통해 경제적인 시공도 가능하다. 또한 홈씨씨인테리어가 설계부터 시공, A/S까지 모든 과정을 책임지기 때문에 소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의 제품을 시공 전문가로부터 서비스 받을 수 있다.
홈씨씨인테리어는 디자인 전문가의 국내외 트렌드 분석을 통한 컨셉 적용과 철저한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통해 대표적인 세 가지 컨셉의 인테리어 패키지를 개발했다. 이를 통해 비전문가로서 인테리어에 대한 정보접근이 제한적일 수밖에 없는 소비자들에게 쉽고 간단하게 인테리어 컨셉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홈씨씨인테리어 전재형 부장은 "이번 홈씨씨인테리어 신규 인테리어 패키지 출시는 '쉬운 인테리어', '좋은 자재', '우수한 서비스'를 원하는 소비자 기대에 부응하려는 KCC의 의지가 담긴 결과"라고 강조했다.
이어 "홈씨씨인테리어는 KCC에서 100% 검증된 정품 자재를 시공 능력이 우수한 파트너를 통해 시공하며 공사 완료 후에도 지속적인 A/S를 제공한다"며 "그렇기 때문에 고객은 자재 품질은 물론 공사 품질 면에서도 큰 만족감과 신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홈씨씨인테리어의 신규 인테리어 패키지 3종의 디자인 컨셉은 오는 19일 일산 킨텍스를 시작으로 대구, 부산, 광주, 제주 등에서 개최되는 경향하우징페어 전시에 처음으로 선보이며 본격적인 패키지 인테리어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