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업계가 4~6일 K-세일 마지막 3일 동안 초특가 상품과 시즌 대형행사를 선보이며 총력전을 펼친다.
롯데백화점은 이 기간동안 겨울 아우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전점에서 오는 6일까지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 네파 등 아웃도어 16개 브랜드에서 10~30% 세일을 펼친다.
본점 9층 행사장에서는 '여성패션 Fur·패딩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또 '락피쉬 방한 슈즈 패밀리 세일'을 열고 30~80% 할인 판매한다.
잠실점과 영등포점에서는 오는 6일까지 '여성 캐주얼 아우터 대전'을 진행한다. JJ지고트, 케네스레이디 등 1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잠실점에서는 닥스, 루이까또즈 등 5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밍크 머플러 겨울 특집전'을 열고 50% 할인 판매한다.
강남점은 '남성정장·아우터초특가전'을 진행한다. 행사에는 빨질레리, 갤럭시, 닥스 등의 5개 브랜드가 참여해 50~70% 할인 판매한다.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 1층 광장 특별행사장에서는 오픈 1주년 기념으로 '겨울상품 특집전'을 진행한다.
나이키, 노스페이스, K2, 디스커버리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며 인기 구스다운을 50~60% 할인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은 전국 15개 점포에서 '겨울 상품 초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번 초특가전에는 재킷, 코트, 패딩 등 겨울 아우터와 장갑, 목도리 등 방한 용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특히 패딩, 코트 등 아우터의 이월 상품 물량 규모를 지난해보다 20% 늘려 총 700억원 규모로 준비했다.
압구정본점, 판교점, 충청점 행사장에서는 100억원 규모의 '남성 겨울 의류 대전'을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압구정본점의 경우 마에스트로, 갤럭시, 쟈딕앤볼테르, 벨그라비아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무역센터점에서는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코트, 패딩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수입 캐주얼 겨울 상품전'을 진행한다.
참여 브랜드는 마쥬, 산드로, 질스튜어트, 바네사브루노 등으로 총 30억 규모의 물량이 전개된다.
신촌점에서는 5층 대행사장에서 '아웃도어 7대 브랜드 대형전'을 진행한다. 이번 대형전은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 등 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70% 할인판매 한다.
해당 기간 동안 현대백화점 전국 15개 점포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현대백화점이 제작한 '미니 크리스마스트리'를 사은품로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점포들은 식품과 생활용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시즌에 꼭 필요한 아우터도 초특가로 판매한다. 강남점 9층 이벤트홀에서 열린다.
빨질레리, 닥스, 마에스트로, 커스텀멜로우, 질스튜어트뉴욕, 타미힐피거, 헨리코튼 등 남성 브랜드와 쟈딕앤볼테르, 마쥬, 데코, 보브, 톰보이, 온앤온, 디젤, 아르마니진, 힐피거데님 등 여성 브랜드가 총 출동해 30%에서 최대 50%의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영등포점 A관 6층 이벤트홀에서는 '아웃도어 패밀리 대전'이 열린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K-세일 마지막 3일까지 매출 확대에 주력하고자 다양한 대형행사를 준비했다"며 "세일 이후 본격적으로 크리스마스 수요도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