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제주항공, 부산 지역 마케팅 강화 나선다

저비용항공사(LCC) 제주항공이 '부산을 제2의 허브로 삼는다'는 전략 하에 지역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제주항공은 이달초만 부산발 국제선 3개 노선을 신규 취항 할 예정이다. 3일 부산~일본 오사카, 부산~∙일본 후쿠오카, 8일 부산~대만 타이베이 등 3개 노선이 5일 간격으로 취항한다.

우선 부산은행과 제휴해 부산발 국제선을 예매한 E-티켓 소지자에게 부산은행 전 지점에서 환전수수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면세점 부산점에서는 구입금액별 할인권, 무료음료권, 무료주차 등이 포함된 프리미엄 바우처를 제공한다.

대학생 공략 차원에서 제주항공은 '제1회 Refresh 마케팅∙광고 대학생 공모전' 최종 본선 시연회를 2일 부산 동아대학교에서 진행한다.

또 모집 중인 대학생 홍보서포터즈 '조이버(Joyber)' 9기 정원을 확대, 부산∙영남지역 대학생 비중을 높일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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