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이 홈쇼핑 패션 시장에 진출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GS샵과 손잡고 여성복 브랜드 '에디티드(EDITED)'를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5일 오전 8시15분 첫 방송이다.
'에디티드'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처음 선보이는 홈쇼핑 패션 브랜드다. GS샵과 공동 기획 및 제작했다.
이번 협업으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홈쇼핑을 신성장동력으로, GS샵은 경쟁사간 차별화 브랜드를 확보하게 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홈쇼핑계의 패션 매출 성장률은 매년 두 자릿수를 이어가고 있다"며 "여성복 제작 노하우와 유통 채널을 갖춘 두 기업이 만나 성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에디티드는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과 패션을 편집해 나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만든다'는 의미다.
주요 고객은 유행에 민감하면서도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30~40대 여성이다.
첫방송에서는 두 제품을 소개한다.
'알렉산더 재킷'은 잔잔한 트위드 무늬와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국내에 단 한 대 존재하는 트위드 기계로 제작한다. 일반 트위드 소재보다 조직이 강하고 촉감이 부드럽다. 가격은 16만9000원이다.
'이자벨 트렌치'는 야상 스타일 점퍼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로 경쾌함을 살렸다.16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