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완벽한 화질로 밝혀낸 진실(Truth lies in the Perfect Picture)'이라는 주제의 글로벌 소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LG전자는 미국, 영국, 브라질, 한국 등 약 10개국에서 고객 참여형 글로벌 소셜 캠페인 '누가 제니의 결혼식을 망쳤을까?(Who ruined Jenny’s wedding?)'를 시작했다.
다음달부터 독일, 프랑스, 중국 등으로 순차 확대할 예정이다.
이 캠페인은 사설 탐정이 올레드(OLED) TV와 G3의 초고화질 화면으로 결혼식 동영상을 꼼꼼히 살펴 보면서 결혼식을 망친 범인을 찾는 과정을 담았다.
LG전자는 다음달 말까지 한달 간 뉴욕 타임스퀘어 및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 위치한 LG전광판에 홍보 영상을 상영해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캠페인 활동을 알릴 계획이다.
한국에서는 오는 2월2일부터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전자는 캠페인을 활발히 알리는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50여명을 선정해 G3,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