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피자마루, '올해의 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푸드죤이 운영하는 테이크아웃 피자브랜드 피자마루가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5년 연속 선정됐다.

올해로 12주년을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다. 한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며 고객만족을 실현한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은 브랜드가 소비자평가단의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관계자에 따르면, 피자마루는 특허 받은 웰빙 도우 특유의 맛과 영양이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까다로운 소비자의 입맛을 겨냥한 지속적인 신메뉴 출시와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한 점이 5년 연속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된 비결이라고 전했다.

피자마루는 장기적인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가맹점을 지속적으로 확대, 현재 전국 600여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중국 베이징에 1호점을 오픈, 현지에서 주목받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