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융가 소식
▲현대카드는 서울과 부산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레스토랑위크 이벤트인 '현대카드 고메위크(Gourmet Week) 15'를 개최한다. 현대카드 고메위크는 현대카드 플래티넘 이상급 회원들에게 서울과 부산의 유명 레스토랑 특별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다. 15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서울에서는 가로수길, 청담, 서래마을, 여의도, 광화문 등에 위치한 90여 곳의 레스토랑이, 부산에서는 해운대, 달맞이길, 마린시티, 센텀시티, 서면 등에 위치한 30여 곳의 유명 레스토랑이 참여한다.
▲교보생명이 지속가능경영을 모범적으로 실천하는 기업으로 선정됐다. 교보생명은 '대한민국 지속가능성지수(KSI, Korean Sustainability Index)' 생명보험업종 1위에 올랐다. 생명보험부문 평가가 시작된 2010년부터 5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지속가능성지수'는 사회적책임에 대한 국제표준인 ISO 26000을 기반으로 기업의 사회적책임 이행수준과 지속가능성을 평가하는 지표다.
▲KB국민카드는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가족 단위로 캠핑을 하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는 대 국민 힐링 캠핑 '2014 엔돌핑 아빠와 함께'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5일부터 1박2일간 경기도 안산 소재 대부도 캠핑시티에서 펼쳐지며, 캠핑 장비는 물론 각종 식재료가 무료 제공돼 캠핑 경험과 장비가 없어도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12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가족을 초청한다. 캠핑은 가족당 최대 4명까지 참가 가능하다.
▲미래에셋생명 다이렉트보험이 생명보험 최다 온라인 상품 구축 기념으로 이달 중 월 보험료 5000원 이상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오는 20일부터는 퀴즈를 맞춘 고객에게 상품권을 지급하는 '요일마다 다른 경품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 상품 소개
▲롯데손해보험은 운전 중 교통사고 외에도 운전을 하지 않았을 때 발생한 교통사고, 형사적 책임까지 보장하는 '롯데 안전동행 운전자보험'을 판매한다. 보장기간은 최대 100세까지이며, 자동차 사고로 인한 자동차부상치료비를 부상등급에 따라 최대800만원까지 지급한다. 자전거, 골프 등 레저활동 중 발생하는 위험까지도 폭넓게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