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고객만족(CS) 활동인 'CJ 아이(EYE)' 활동을 시작하다. 소비자가 제품을 사용하며 느낄 수 있는 불편사항을 소비자와 함께 찾아내고 이를 개선사항에 반영한다는 것. 소비자 관점에서 정형화된 제품 표시사항이나 규격, 조리법 등을 개선해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소셜커머스 티몬이 피자헛의 새로운 스마트런치 점심피자 3종을 26일부터 11일간 최초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스위트 블루치즈, 허니 콰트로치즈, 치즈 스테이크 피자 3종은 티몬 특별 판매전을 통해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평일 오후 5시까지 전국 153개 피자헛 레스토랑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이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26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다양한 제품을 20~5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올해 인기 제품인 갈아만든 마스크시트 전품목과 망고씨드 하트볼륨 버터 대용량 제품, 치아씨드 피지잡는 수분크림 대용량 제품 등 10개 제품은 50% 할인 판매한다.
▲사조해표가 다음달 31일까지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국내 3대 대형할인매장에서 '사조 안심따개 참치' 행사를 한다. 소비자들에게 원터치캔의 위험성에 대해 알리기 위한 행사로 안심따개 참치(단품 제외)를 구매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중소기업중앙회와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 서울 중기중앙회 문화마당에서 방송문화 예술인들의 모임인 바른마음회와 함께 1만포기 김장담그기 행사를 한다. 김치 1만 포기는 무의탁노인과 조손가정 등 전국 3500여 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향후 독거노인 전열기구 지원사업, 군경부대 위문방문, 보육시설 생활아동 소원들어주기(희망트리), 전통시장 장보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도 벌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