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쥬니어네이버-SK에너지, '에너지 절약 캠페인' 실시

SK에너지는 네이버와 손잡고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에너지절약 캠페인'에 나선다.

28일 SK에너지는 "네이버와 지난달 업무제휴 협약을 맺고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에 에너지 절약 캠페인용 단독 페이지인 '엔크의 에너지 대모험'을 마련해 지난 27일부터 운영에 들어갔다"며 "이페이지를 통해 애니메이션과 교육용 이러닝(e-learning), 웹툰 등 총 36편의 에너지 교육 콘텐츠를 매달 업데이트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SK에너지는 또 하반기에 대교TV 등 어린이 케이블TV 채널을 통해 애니메이션을 방영하고, 교육부와 협의해 전국 유치원과 초등학교에 콘텐츠를 무상 제공하는 등 캠페인을 확대할 계획이다.

SK에너지 관계자는 "에너지 절약은 에너지 사용에 대한 근본적 인식 전환을 통해 가능하다"며 "인지와 습관이 형성되는 5~9세 어린이를 겨냥해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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