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은 '올라(olla) 든든한 100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현대증권의 노하우와 디지털 금융의 결합을 통한 노후 설계 서비스와 복잡한 금융상품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한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캠페인은 ▲올라옵세 ▲즐겨보세 ▲올라갑세 ▲완전대세 ▲득템합세 등으로 구성된다. '올라옵세'에서는 금융뉴스와 주간금윰 만담 등으로 금융이슈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즐겨보세'는 허영만의 부자사전을 새롭게 재구성한 금융만화와 직장인 풍자 공감 일러스트로 금융상식을 쉽게 접하도록 했다.
또 '올라갑세'는 금융상품에 고객의 문답방식으로 친숙한 대화방식을 활용하면서 전문가기고 등 전문금융 정보를 제공한다. '완전대세'는 금융상품 핫딜과 현대증권의 진행 중인 이벤트를 소개하는 코너다. '득템합세'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올라(olla) 든든한 100세 캠페인'의 오픈 이벤트 페이지이다.
김재봉 스마트사업본부장은 "어렵지만 누구나 꼭 해야 하는 은퇴와 노후 설계를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온라인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금융 콘텐츠를 경험하고 자산관리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