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신도리코, 새 브랜드 '신도'로 글로벌 공략

김승리 기자  2013.11.20 04:59:53

기사프린트

복합기 등을 생산하는 신도리코가 기업이미지(CI)를 새롭게 단장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신도리코는 19일 제품 브랜드명을 '신도(Sindoh)'로 교체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새 브랜드 슬로건인 '실수 없는 신도(Unmistakable Sindoh)'를 발표했다. 글로벌 시장에서 국내외 기업들에게 확신과 신뢰를 심어주는 비즈니스 파트너로 거듭나겠다는 뜻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브랜드 변경은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서다. 신도리코는 중국 북경, 상해, 심천, 청도에 4개의 직접판매조직을 설립하고 영업과 서비스 체계 구축을 완료했다. 미국지사에서도 현지 영업력을 강화하고 있다. 

우석형 신도리코 회장은 "글로벌 브랜드 '신도'는 신도리코가 세계무대에 내미는 도전장을 상징한다"며 "전 직원과 함께 자신 있게 세계시장과 경쟁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