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홈플러스, 소셜 커머스 서비스 '디투' 실시

김승리 기자  2013.11.18 20:37:04

기사프린트

홈플러스 온라인몰이 소셜커머스 서비스로 운영하던 디스카운트 다운(Discount down, 디디)을 매일 할인 상품을 판매하는 '디디 투데이(DD Today, 디투)'로 개편했다고 18일 밝혔다. 

디투에서는 매일 하루 한 상품씩 선정해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일정 인원이 모여야 할인받는 공동구매 개념이 아닌 한정수량을 선착순 판매한다. 할인 상품 중 '앵콜 요청' 100건 이상이 모이면 4주 내 동일 행사를 다시 한다.

박선균 홈플러스 온라인몰 본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높은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홈플러스의 정신을 실현하고,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