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영상상담 서비스' 실시

  • 등록 2015.01.18 17:49: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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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전자는 '영상상담 서비스'를 시작하며 고객 감동 서비스를 한층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는 '서비스 방문설명 처리'건의 20% 가량이 방문없이 단순히 영상을 보면서도 해결 가능한 건이라는 조사결과에 착안해 영상상담 서비스를 개발했다.

LG전자 고객 누구나 스마트폰에 'LG전자 영상상담' 전용앱을 설치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을 하면 LG전자 전문 상담사와 영상으로 상담할 수 있다.

이 서비스를 활용하면 고객이 스마트폰 카메라로 찍는 사물의 영상이 상담사의 PC로 실시간 전송된다. 고객은 상담사에게 전화통화만으로는 설명하기 힘들었던 불편사항을 실시간 영상으로 쉽게 설명할 수 있으며, 상담사 역시 고객과 함께 현상을 눈으로 보면서 문제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특히 상담사가 설명하면서 마우스로 PC화면에 그림을 그리면, 고객의 스마트폰 화면에도 동시에 그림이 보여져 쉽고 정확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영상상담 서비스는 월~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가능하다.


김승리 kimm1728@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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