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단신]삼성화재, '소비자보호센타' 확대 운영 外

  • 등록 2014.05.19 12:26: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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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융가 소식

▲삼성화재는 고객 민원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한 소비자보호 전담조직 '소비자보호센타'를 이달부터 전국적으로 확대해 운영한다. 이 조직은 영업·보상 등 현장에서 발생하는 고객 민원 처리과정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부실 대응을 예방하는 조직이다. 삼성화재는 기존 본사 조직을 확대해 전국 5개 권역(서울지역 강남, 강북, 강서, 부산·대구, 충청·호남)에 인력을 추가로 배치했다.

▲현대카드가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서울과 부산의 117개 레스토랑에서 '현대카드 고메위크(Gourmet Week)'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현대카드M2·M3·T3 Edition2와 현대카드X2, 기존 현대카드 플래티넘2 이상 고객에게 유명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다.


◇ 상품 소개

▲우리은행은 13일 중소기업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정기예금인 '힘내라! 우리 중소기업 정기예금'을 3000억원 한도로 6월30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힘내라! 우리 중소기업 정기예금'은 최소 가입금액이 1000만원 1년제 정기예금으로, 기본금리 연 2.30%에 거래실적에 따라 최고 연 0.5% 포인트 우대금리가 주어진다.

강민재 kimm1728@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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