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산업단신]현대건설 22일 본사 대강당에서 준법경영 결의대회

김승리 기자  2014.01.22 12:01:36

기사프린트

LG전자, 1대 1 교류로 이공계 인재 육성

▲LG전자는 22일 서초 R&D캠퍼스에서 안승권 LG전자 최고기술책임자(사장)와 멘토로 활동한 임직원, 총 32명의 LG 드림 멘토링 프로그램 수료자 등이 참석해 'LG 드림 멘토링' 1기 수료식을 진행했다. LG 드림 멘토링은 LG전자의 최고 기술전문가들이 이공계 석·박사 인재들과 1대1 결연을 통해 지도와 조언을 제공하는 인재 육성 프로그램이다.

동양매직, 헤스티앙 캠핑코펠 세트 2종 출시

▲동양매직이 캠핑장과 일반가정에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급 헤스티앙 캠핑 코펠 세트 2종을 출시했다. 헤스티앙 캠핑 코펠세트는 냄비 3종, 프라이팬 1종, 국그릇 4종, 밥그릇 4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바닥, 벽면 통3중 구조의 경우 22만9000원, 바닥 통3중은 16만9000원.

현대건설, 준법경영 실천 결의대회

▲현대건설은 22일 오전 계동 현대건설 본사 대강당에서 준법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열었다. 참석자들은 '현대건설 임직원 준법경영 결의문'에 서약하고 공정한 거래문화 정착, 부당 공동행위 근절, 동반성장 문화 조성, 기업의 사회적 책임 준수 등 준법경영 실천을 다짐했다.

삼성전자, '주니어 소프트웨어 캠프' 진행

▲삼성전자가 21~24일 고려대 세종캠퍼스에서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주니어 소프트웨어 캠프'를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해 삼성전자가 소프트웨어 꿈나무 육성을 위해 시작한 '주니어 소프트웨어 아카데미'의 일환이다. 프로그래밍 기초 학습에서 관련 토론 및 실습 등으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