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케이뱅크, ‘우리 아이 금수저 선물하기’와 ‘우리 아이 하이틴 알려주기’ 프로모션

이달 말까지 미성년 자녀 등록한 100명에 자녀 이름, 생일 각인한 금수저 선물
청소년 자녀에 하이틴카드 발급코드 보내면 부모·자녀 각각 현금 3000원 지급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케이뱅크가 자녀를 둔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 아이 금수저 선물하기’와 ‘우리 아이 하이틴 알려주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케이뱅크(은행장 서호성)는 미성년 자녀를 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라고 7일 밝혔다.

 

케이뱅크는 먼저 6월 한달 간 ‘우리 아이 금수저 선물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려면 케이뱅크 앱 홈 화면 우측 상단에 위치한 ‘혜택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금수저 만들기’ 탭을 눌러 미성년(만18세 이하) 자녀의 이름과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된다. 

 

케이뱅크는 총 100명 고객을 추첨해 자녀의 이름과 생년월일을 각인한 24K 금수저를 선물한다.

 

케이뱅크는 ‘우리 아이 하이틴(Hiteen) 알려주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이틴은 만14세~만17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선불전자지급수단으로 케이뱅크 앱에서 입금, 출금, 이체 등 계좌처럼 사용할 수 있다. 편의점, 온라인 등의 결제 캐시백 혜택이 있어 월 최대 2000원까지 캐시백 받을 수 있다.

 

하이틴 초대코드가 적힌 링크를 받은 고객이 하이틴을 새로 개설하고 하이틴카드를 발급받은 후 초대코드 입력을 완료하면, 케이뱅크가 초대코드를 보낸 고객과 받은 친구 모두에게 각각 3000원을 즉시 지급한다. 

 

하이틴 초대코드 보내기는 모든 고객이 가능하며, 월 최대 10회까지 프로모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케이뱅크는 고객의 자녀가 부자가 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동시에 하이틴을 통해 고객 자녀의 올바른 금융 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케이뱅크는 매일 앱에 접속하는 고객에게 행운권을 지급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측 상단 ‘출석체크’나 ‘혜택존’ 내 출석체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6월 한달 간 행운권을 25장 이상 모은 고객 중 1명에게 현금 200만원, 행운권 15장 이상 모은 고객 중 10명에게 현금 10만원, 행운권 5장 이상 모은 고객 중 1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고객이 친구에게 ‘선물받기’ 링크를 보내거나 미래에셋증권 ‘지금 둘러보기’를 한 경우 20원~10만원이 금액이 무작위로 나오는 행운상자 한 개를 지급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자녀를 둔 고객이 자녀와 함께 케이뱅크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케이뱅크를 통해 자녀의 건전한 금융 습관 형성 기회와 다채로운 경품 혜택을 모두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