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Sh수협은행-롯데카드, 최대 연 13% 금리 혜택 적금 이벤트 진행

8월 31일까지‘Sh플러스알파적금(with롯데카드)’판매 이벤트
롯데카드 사용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연 9.6%의 스페셜 리워드가 추가 지급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Sh수협은행(은행장 강신숙)은 롯데카드와 손잡고 최대 연 13% 금리혜택을 제공하는 ‘Sh플러스알파적금(with롯데카드)’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수협은행 모바일뱅킹앱인 파트너뱅크앱이나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에 접속해 해당 이벤트에 응모한 후, Sh플러스알파적금(with롯데카드) 상품 가입 및 롯데카드 사용 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연 13%의 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대 연 3.4%(세전) 적금상품에 롯데카드 대상카드 이용조건 달성 시 스페셜리워드 연 9.6%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Sh플러스알파적금(with롯데카드)은 ▲1인 1계좌 ▲12개월 만기 ▲월 최대 30만원까지 가입 가능하며, 기본금리 연 2.75%에 마케팅 동의 등 우대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연 0.65%의 우대금리가 주어진다.

 

여기에 이벤트 조건인 롯데카드 사용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연 9.6%의 스페셜 리워드가 추가 지급된다.

 

롯데카드 사용조건은 ▲이벤트 응모 전 6개월간 롯데카드 이용실적이 없고 ▲‘LOCA LIKIT(로카 라이킷)’ 신용카드 보유 ▲적금만기 전월까지 해당 카드로 300만원 이상 사용시 스페셜리워드 연 7.6%를 받을 수 있으며, 여기에 ▲적금만기 전월까지 해당 카드로 자동이체납부 1건 이상을 3개월 이상 유지하면 적금 만기 후 스페셜리워드 연 2.0%가 추가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수협은행 파트너뱅크앱과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롯데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양사의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경쟁력있는 금융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기준금리 인상으로 은행 예금과 적금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수협은행과 제휴를 맺고 고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양사간 전략적 협업 관계를 형성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