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CJ웰케어, ‘바이오코어’, 기능성 유산균 확대…어린이용∙다이어트 유산균 출시

CJ독자개발 균주와 우수 해외 유산균 균주 배합
다이어트 유산균도 함께 선보여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가 세분화되고 있는 유산균 시장 수요를 잡기 위해 제품군을 확대한다

 

CJ웰케어는 ‘바이오코어(BYOCORE)’ 브랜드로 <건강한 생 유산균 키즈>와 <다이어트 유산균>의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 유산균 키즈’는 CJ의 독자 개발 균주와 글로벌 유산균 기업 다니스코의 균주를 배합한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이다. 

 

성인과 다른 어린이의 장 환경을 고려해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했으며, 안전성을 입증하기 위해 까다로운 검증을 거쳐야 받을 수 있는 하우아유(HOWARU®) 인증도 획득했다. 

 

아울러 아연 성분까지 더해 장건강과 면역력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바이오코어 다이어트 유산균’은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증받은 ‘국내 최초 식물유래 다이어트 유산균’이 함유된 제품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중, 체질량, 피하지방면적 등 6가지 지표가 감소되는 것이 확인됐다. 1캡슐로 하루 권장 최대 보장균수 100억을 섭취할 수 있어, 다이어트와 장 건강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유산균 생존력을 높여 상온 보관이 가능해 소비자 편의성도 높였다.

 

CJ웰케어 관계자는 “국내 최고 수준의 장 내 마이크로바이옴 기술력을 토대로 소비자 눈높이에 맞는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2종의 바이오코어 제품은 CJ웰케어 공식몰 및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CJ웰케어는 2022년 1월 CJ제일제당 건강사업부에서 분할돼 설립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이다.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BYOCORE)’, 국내에 ‘먹는 화장품’ 개념을 도입한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비(InnerB)’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새로운 웰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바이오코어’는 지난 2월 브랜드를 리뉴얼하며 고함량∙고기능성 유산균 제품군을 중심으로 새로운 유산균 시장 선도를 목표로 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