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부영그룹, ‘웅천포레스트1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나눔장터 수익금 기부

아동과 장애인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사업에 쓰일 예정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부영그룹이 지원하는 ‘웅천포레스트1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나눔장터를 열고 수익금 전액을 여수시 장애인 복지시설인 동백원에 기부했다.

 

전라남도 여수시 웅천지구 부영 아파트 관리동에 위치한 ‘웅천포레스트1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지난 16일 동백원에 나눔장터 수익금 전액인 100만 원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아동과 장애인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최민희 어린이집 원장은 “원아들과 뜻깊은 기부를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이번 기부로 원아들이 이웃을 돕고 나눔을 실천하는 따뜻한 마음을 배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부영그룹의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안정적인 교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부영그룹은 보다 질 좋은 보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부영 아파트 내 관리동 어린이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대하여 임대료를 받지 않고, 그 비용을 영유아의 복지와 학부모 부담금 절감 등을 위해 쓰고 있다.

 

또한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두고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 선발 기준과 동일한 기준으로 투명하고 공정하게 원장을 선정하고, 다자녀 입학금 지원,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 컨설팅, 보육행사 지원, 우수 유기농 식자재 업체 및 교재 · 교구 제휴 등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부영그룹의 지원에 힘입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학부모들 사이에서 믿고 맡길 수 있는 안심 어린이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