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부영그룹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 2023년 수학여행 및 수련활동 사전 예약 실시

국가 인증 수련활동(총 6종) 프로그램의 전문적인 운영
청소년 전문 수련시설로 총 86객실 내 670명까지 이용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부영그룹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은 오는 10월 4일부터 2023년도 학교단체 수학여행 및 수련활동 사전 예약을 받는다.

 

2017년 7월에 개원한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은 서귀포시 중문 관광단지 내에 소재하고 있으며, 쾌적하고 안전한 청소년 전문 수련시설로 총 86객실 내 670명까지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에서는 국가에서 인증 받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교육 및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

 

수련원에서 보유하고 있는 국가 인증 청소년 수련활동 프로그램은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의 총 6종이며, 특히 안전하게 활동을 실시하기 위하여 지방자치단체에 지도자들의 자격 적격 여부 및 프로그램 등을 사전에 신고하는 의무 등을 준수하고 있다.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 관계자는 ‘이번 2023년도 학교단체 수학여행 및 수련활동의 사전예약을 통해, 우리 시설을 방문하게 되는 청소년들이 보다 의미 있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열심히 준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전예약을 희망하는 학교 단체는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를 통해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하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