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롯데건설, 원당뉴타운에 들어서는 첫 번째 대단지 아파트...‘원당역 롯데캐슬 스카이엘’

지하철 3호선 원당역 역세권
세대 내 조망권 향상 및 단지 내 고급 커뮤니티센터 마련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롯데건설이 2일 경기도 고양시 ‘원당역 롯데캐슬 스카이엘’의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36층, 11개 동, 전용면적 35~84㎡, 총 1,236세대 규모의 대단지다.

 

이 가운데, 전용면적 35~59㎡, 629세대가 일반으로 분양될 예정이다.

 

전용면적별 일반분양 세대수는 △35㎡ 7세대 △47㎡ 24세대 △59㎡A 360세대 △59㎡B 238세대다.

 

‘원당역 롯데캐슬 스카이엘’은 원당뉴타운에 들어서는 첫 번째 대단지 아파트로 지역민들의 기대감이 높다.

 

특히, 단지가 위치한 원당뉴타운 일대에는 원당1구역, 원당2구역, 원당6·7구역(공공재개발 후보지 선정) 등 약 1만 1천여 가구가 예정돼 있어 이에 향후 신흥 주거타운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지하철 3호선 원당역 역세권으로 교통이 편리하며 특히 이 노선을 이용하면 종로3가역, 고속터미널역 등 수도권과 주요 도심을 직통으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단지 가까이에 고양시청역도 계획돼 있으며 이 역에는 고양은평선과 더불어 식사트램, 교외선 등의 노선이 계획돼 있어 향후 쿼드러플 교통망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차량 이용 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서울문산고속도로를 통해 수도권 전역으로의 접근이 수월하다.

 

단지 앞 하나로마트와 원당시장을 중심으로 상업 지역이 잘 조성돼 있으며 고양시청, 고양소방서 등 관공서도 가깝다.

 

‘원당역 롯데캐슬 스카이엘’은 개방감을 극대화한 단지 배치로 열린 조망권을 확보했으며 조망형 이중창을 적용해 입면 특화 및 세대 내 조망권을 향상시켰다.

 

‘도심 속 리조트에서 느껴지는 여행의 설렘’이라는 컨셉의 조경 공간도 기대해 볼 만하다.

 

풍성한 수목과 함께 시원하게 펼쳐지는 중앙녹지인 그리너리 필드를 비롯해 아름다운 풍경과 시원한 물소리를 즐기는 스파클링 가든, 아늑한 온 가족 정원인 코지 가든, 야외 운동 공간인 웰니스 가든 등이 구성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문화시설인 고양어울림누리와 함께 성사체육공원, 성라공원, 마상근린공원, 자전거공원 등 녹지시설이 주변에 있으며 단지와 바로 연결되는 소공원도 조성될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내에는 롯데캐슬만의 고급 커뮤니티센터인 '캐슬리안센터'가 들어선다.

 

여기에는 실내 골프클럽, 피트니스클럽, 스크린골프장, 샤워실, 맘&키즈카페, 놀이 교육 공간, 작은 도서관, 독서실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성을 높여줄 홈네트워크 시스템도 도입된다.

 

입주민들은 각 세대 내에 설치되는 월패드를 통해 조명, 난방, 가스, 환기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고 차량 도착 알림, 엘리베이터콜, 에너지사용량 조회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원당역 롯데캐슬 스카이엘은 원당뉴타운에 들어서는 첫 번째 대단지 아파트로 이 일대에 대단지 개발이 예정되어 있다”며 “고객들의 기대가 높은 만큼 수요자 눈높이에 맞는 고품격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