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KB국민카드, ‘랭킹닭컴’ 특화 혜택 담은 PLCC 출시

랭킹닭컴 최대 20% 할인 및 골프장, 골프연습장, 구독서비스 이용 시 최대 10% 할인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주식회사 푸드나무(대표 김영문)와 손 잡고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의 특화 혜택을 담은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 ‘랭킹닭컴 신용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랭킹닭컴 이용 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사용금액에 따라 할인 금액 한도는 달라진다. 

 

또 △골프 △골프연습장 가맹점에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0%가 결제 시 할인 된다. 

 

구독서비스(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웨이브)는 전월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 시 결제 금액의 10% 가 할인된다.

 

한편 7월말까지 이 카드 출시를 기념해 ‘랭킹닭컴 신용카드’로 랭킹닭컴 멤버십 서비스인 ‘오렌지멤버스’ 가입 및 결제 시 멤버십 연회비를 100% 캐시백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헬스, 다이어트, 피트니스 등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MZ세대 고객을 타겟으로 국내 최초 닭가슴살 플랫폼‘랭킹닭컴’PLCC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여름맞이 식단관리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닭가슴살을 비롯한 다이어트 식품에 대한 수요도 급증하는 계절적 특성에 맞춰 랭킹닭컴 이용 시 높은 특화 혜택을 집중 제공함에 따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