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SPC 쉐이크쉑, 여름 시즌 한정 ‘막걸리 쉐이크’ 재출시

한국의 전통주인 막걸리와 서양 음료 쉐이크가 이색적 조합
고소한 쌀 풍미와 커스터드의 달콤하고 진한 바닐라 향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막걸리 쉐이크’를 재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막걸리 쉐이크’는 쉐이크쉑 매장에서 직접 제조하는 부드러운 바닐라 커스터드에 국내산 쌀로 만든 ‘지평생막걸리’와 라이스 쌀 토핑을 블렌딩한 음료로 쉐이크쉑이 한국 진출 5주년을 맞아 ‘지평주조’와 손잡고 지난해 한정 출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다.

 

한국의 전통주인 막걸리와 서양 음료 쉐이크가 이색적 조합을 이뤄 고소한 쌀 풍미와 커스터드의 달콤하고 진한 바닐라 향을 한 번에 느낄 수 있고 청량하면서도 깔끔한 목 넘김이 특징이다.

 

쉐이크쉑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제품 재출시를 결정했다.

 

‘막걸리쉐이크’는 쉐이크쉑 글로벌 본사에서 쉐이크쉑 코리아를 대표하는 ‘내셔널 쉐이크(National Shake)’로 선정할 것을 제안했을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해당 제품은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오는 8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시즌 한정 메뉴로 ‘막걸리 쉐이크’를 매년 선보일 예정”이라며 “다가오는 7월에는 쉐이크쉑 론칭 6주년을 기념해 한국적인 풍미를 살린 신메뉴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