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2022 신한은행 SOL KBO 올스타’ 팬 투표 시작!

7월 3일까지 신한 쏠(SOL)과 KBO 홈페이지ㆍ앱에서 하루 최대 3회 투표
신한 쏠(SOL)에서 투표와 미션을 수행하면 롯데 시그니엘 숙박권 등 제공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KBO(총재 허구연)와 함께 프로야구 올스타전 ‘베스트 12’ 선수를 선정하고자 ‘2022 신한은행 SOL KBO 올스타’ 팬 투표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7월 16일(토) 잠실야구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올스타전의 ‘베스트 12’는 각 구단이 포지션 별로 총 120명의 선수를 추천하고 팬 투표 70%, 선수단 투표 30% 비율로 투표를 진행해 선정된다.

 

올스타 팬 투표는 신한 쏠(SOL)과 KBO 홈페이지, KBO 앱에서 7월 3일까지 진행되며, 각 채널 별 1일 1회씩 하루 최대 3회 참여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신한 쏠(SOL)을 통해 팬 투표에 참여한 야구팬을 대상으로 ‘돌아온 별들의 축제, 2022 KBO 올스타 팬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올스타 팬 투표와 ▲급여클럽 가입 ▲프로야구 적금 신규 ▲신한 인증서 발급 등 미션 수행을 통해 받은 ‘별 스티커’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롯데 시그니엘 숙박권(5명) ▲올스타전 초대권(2매씩 10명) ▲갤럭시 워치(5명) ▲애플 워치(5명) ▲KBO 마켓 상품권(200명) 등을 제공한다.

 

특히 ‘별 스티커’를 24개 이상 모은 고객 중 400명을 추첨해 ‘KBO 40주년 기념 공식 찐팬 인증서(모바일 NFT)’를 증정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올해는 신한은행과 KBO가 모두 40주년을 맞이한 해 이자 코로나 이후 3년만에 올스타전이 개최되는 해라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그룹의 핵심가치인 ‘바르게, 빠르게, 다르게’에 발맞춰 KBO 리그를 사랑해주시는 야구팬들에게 참신한 야구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