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벌커나이즈드 슈즈 브랜드 ‘엑셀시오르’, 대만 한정 익스클루시브 제품 런칭

엑셀시오르, 대만 뮤지션 슈(SHOU)와 콜라보 뮤비 제작


[파이낸셜데일리 강철규 기자] ㈜브랜드랩이 전개하는 벌커나이즈드 슈즈 브랜드 ‘엑셀시오르(EXCELSIOR)’가 2020년 대만 한정 Special Make Up(이하 SMU), Taiwan Limited Edition(이하 TLE) ‘LOVE&PEACE’를 출시한다.


TLE는 대만 내 엑셀시오르를 전개중인 WDT社와 현지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한정제품 생산된다. 백카운터가 포인트인 볼트 프라임 라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제품명 LOVE(레드컬러)와 PEACE(블랙컬러) 2종으로 출시, 대만 내 NT$ 3,280 가격대로 한정판 판매된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CHING G SQUAD의 멤버인 ‘SHOU’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도 주목할 점이다. SHOU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약 20만 명을 보유한 대만 내 인지도가 높은 유명 래퍼이자 작곡가로 싱글앨범 ‘COLORFUL’을 발매하여 엑셀시오르 TLE인 LOVE&PEACE를 위한 콜라보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고 한다.


더욱이 대만을 우선국으로 모조품을 방지하고자 해당 SMU제품부터 정품인증 시스템인 히든태그(Hidden Tag) 서비스를 적용, 엑셀시오르 제품 택마다 부착된 개별 코드로 소비자들이 손쉽게 위변조를 감별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엑셀시오르는 대만 외 홍콩, 태국, 중국, 미국으로 수출하고 있으며, 올해 일본시장까지 진출하여 해외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한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