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한돈자조금, 삼겹살데이 맞아 온·오프 할인 이벤트

한돈자조금, 삼겹살데이 맞아 한돈인증점 미나리 나눔행사, 한돈몰·온라인마켓 할인판매
전국 한돈인증점 263개소, 행사기간 내 한돈 주메뉴 1인분당 2000원 할인, 미나리 증정
한돈몰, 기획상품 50% 특가 할인 및 추첨 통해 사은품 증정, 온라인 마켓도 삼겹살·한돈 할인

[파이낸셜데일리=강철규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한돈자조금)는 3월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이날부터 15일까지 한돈인증점과 함께 ‘한돈과 미나리가 함께하는 건강지킴이 나눔행사’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국내산 돼지고기만 사용하는 한돈인증점 263개소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한돈 주메뉴 주문 시 1인분당 2000원을 할인 제공한다. 주메뉴 2만원 이상 주문 시에는 1인분당 4000원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 중 한돈인증점을 찾는 소비자에게는 삼겹살에 건강하게 곁들일 수 있는 미나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제철을 맞은 미나리는 식욕을 북돋아 주고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해 삼겹살과 함께 굽거나 쌈을 싸 먹기 좋은 대표적인 이색 식재료다.


단, 이번 행사는 인증점별 한돈 및 미나리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 한돈몰에서는 오는 27일부터 3월31일까지 ‘한돈 삼겹살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삼겹살을 포함해 기획상품을 정상가 대비 50% 특가 할인판매 한다.


추첨을 통해 구매자 500명에게 오뚜기 진짜쫄면 멀티팩과 오뚜기 삼겹살양파절임소스를 증정한다.


아울러 쿠팡, 마켓컬리, SSG에서도 한돈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쿠팡과 마켓컬리에서는 삼겹살을 비롯한 한돈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각 행사 기간으로는 쿠팡은 오는 28일부터 3월4일(오전 7시까지), 마켓컬리는 28일부터 3월3일까지 진행한다.SSG에서는 오는 29일부터 3월3일까지 한돈 삼겹살, 목심을 100g당 990원에 판매한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미나리를 제공하는 한돈인증점 나눔행사는 소비자들이 삼겹살을 기왕이면 더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라며 “더불어 다양한 온라인 할인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삼겹살데이를 즐길 수 있다면 좋겠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