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LGU+, 8월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 운영


[파이낸셜데일리=이정수 기자] LG유플러스는 토요일마다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으로 8월에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 ‘뚜레쥬르’, ‘GS프레시’ 삼계탕, U+패밀리샵 LG생활건강 상품의 할인권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강서구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에서는 10일(토) 이후로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 2인 조식이 포함된 숙박권을 최대 30% 할인하여 제공한다.


또한 호텔 1층의 ‘더 라운지’ 카페에서는 호텔 숙박 여부와 상관없이 망고빙수를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17일(토)에는 뚜레쥬르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을 할인해주는 혜택을 선착순 2만명에게 제공하고, 24일(토)에는 GS프레시에서 선착순 3000명에게 삼계탕 2묶음 상품을 1만원 할인해 4000원에 제공한다.


31일(토)에는 U+패밀리샵에서 LG생활건강의 여름 기획 상품 2종 중 1개 상품에 대해 할인한다.


5만2000원 상당의 ‘홍삼진 앰플’은 선착순 1000명, 2만원 상당의 ‘오가니스트 촉촉쁘띠가든 세트’는 선착순 2000명에게 각각 50% 할인해 제공한다.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혜택 중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 망고빙수 할인 쿠폰, 뚜레쥬르 할인 쿠폰, GS프레시 삼계탕 할인 쿠폰은 U+멤버스앱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 있고, U+패밀리샵 LG생활건강샵 여름 기획 상품은 LG생활건강샵 내 ‘주말의특권’ 배너를 선택하여 할인가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보타닉파크 호텔 할인은 10일(토) 이후 호텔 고객센터 (02-6946-7200)로 문의 후 예약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이종서 고객유지담당은 “8월의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은 호캉스, 건강식 등 무더운 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혜택은 더 새롭고, 더 다양하고, 확대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정기적인 멤버십 프로모션으로 ▲계절별 고객 초청 행사 ‘U+공감릴레이’ ▲골목상권 제휴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 ‘U+로드’ ▲전국 고객 대상 영화 시사회 이벤트 ‘찾아가는 U+영화관’ ▲매주 금요일 룰렛 이벤트로 경품 증정하는 ‘U+행운의 금요일’ ▲제과 명장 및 지역대표 유명 빵집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 ‘U+소문난 베이커리’를 운영하고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