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탈리아 스니커즈 브랜드 ‘부테로’, 론칭 5주년 맞아 감사제 개최



[파이낸셜데일리 강철규 기자] 국내외 신발 유통 전문 ‘브랜드랩’은 자사에서 운영중인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 ‘부테로(Buttero)’가 국내 론칭 5주년을 맞아 첫 감사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부테로 공식몰 왓코(watco) 및 잠실 에비뉴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감사제는 부테로의 대표 상품을 포함한 전 품목을 최대 20% 할인 적용한다. 

카레라 화이트크렉에서부터 타니노, 빈치, 등 캐리오버 상품을 비롯해 18F/W, 19S/S 신제품이 포함된 이례적인 할인 행사로, 모든 구매자에게는 정품인증 워런티 카드를 증정,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간 AS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한다.

부테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지난 5년간 부테로에 보내주신 많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했다”며, “전 품목을 대상으로 한 할인 행사는 이번이 처음인 만큼 첫 감사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부테로 제품 및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몰 왓코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부테로는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에서 생산되는 최상급 베지터블 태닝 카프레더를 사용해 100% 핸드 크래프트 방식으로 제작되는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다. 지난해 대표 모델인 카레라 화이트크랙에 V-LITE 2.0으로 업그레이드된 비브람 아웃솔을 적용, 착화감과 안정성을 더해 프리미엄 데일리 슈즈 스테디셀러로 입지를 굳건히 다졌다. 최근에는 2019 S/S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빈치 PVC 모델을 출시,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