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11번가-한국P&G ‘V커머스’ 프로모션 진행


[파이낸셜데일리=강철규 기자] ‘커머스포털’을 표방하는 11번가가 한국P&G와 손잡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팸퍼스 라이브 온에어’란 이름을 붙인 이번 프로모션은 동영상 콘텐츠로 상품을 알리고 판매하는  ‘V커머스’ 형식이다.


유튜브 등 영상을 즐겨보는 젊은 엄마들을 겨냥해 제품정보와 할인혜택을 담은 동영상을 제작해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고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오는 23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11번가 모바일 앱을 통해 팸퍼스 브랜드를 알리는 다양한 ‘V커머스 콘텐츠’를 소개한다.


‘팸퍼스 퀴즈쇼’ ‘육아맘들과의 토크쇼’와 인기 유튜버 ‘말이야와 친구들’이 출연한 방송을 공개한데 이어 20일과 21일에는 미국 오하이오주에 있는 팸퍼스 R&D센터에서 팸퍼스 기저귀의 우수한 품질과 안전성을 영상으로 소개한다.


영상을 보고 댓글을 남기면 일주일간 85명을 추첨해 에르고 힙시트, 마마스앤파파스 스너그 등도 제공한다.


11번가는 최근 모바일 앱에 동영상 자동 재생 기능을 제공하는 등 동영상 쇼핑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다.


임현동 11번가 마트담당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영상 쇼핑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e커머스 업계의 리더십을 확보하겠다”면서 “앞으로도 영상을 활용한 V커머스 프로모션을 적극 추진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