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SK오일로패스 2030세대 관심…일주일만에 응모자 13만명 넘어


[파이낸셜데일리=강철규 기자] SK에너지는 지난 5일 시작한 'SK오일로패스' 캠페인의 응모자 수가 일주일쨰인 11일 13만7000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SK오일로패스는 지난 6일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집계한 20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캠페인이 시작된 5일에 20대 실시간 검색어 5위에 오른 것을 시작으로 6일에는 1위, 7일에는 2위를 기록했다.


30대 실시간 검색어 목록에서도 10위권 안에 들었다.


 'SK오일로패스' 캠페인은 SK에너지가 25~35세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여행 지원 프로젝트다.


25-35세 청춘들 중 1000명에게 5일 동안 20만원 상당의 주유카드를 제공한다. 25일까지 SK오일로패스 사이트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1차 응모기간은 14일 오후 5시까지, 2차는 14일 오후 5시부터 25일까지며 중복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20일과 다음 달 1일에 각 500명씩 두 차례에 나눠 발표할 계획이다. 다음달 15일부터 8월31일까지 기간 중 최초 사용일로부터 5일간 전국 3600개 SK주유소에서 'SK오일로패스'로 주유하면서 여행하면 된다.


SK에너지 관계자는 "청춘들이 기대 이상으로 즐겁고 행복한 반응을 보여주고 있어 함께 행복해지는 기분"이라며 "SK주유소는 청년 세대들에게 젊은 에너지,  행복한 에너지를 전파하는 상징으로 자리잡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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