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2019', 6월19일부터 참가사 조기 접수

조기신청 접수, 6월 19일~7월 17일 한 달간 진행
조기신청 부스비 10% 할인 혜택 제공
대형 참가사 부스 위치 추첨 참여


[파이낸셜데일리=강철규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인 글로벌 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에서 참가사를 모집한다.


지스타를 주최하는 한국게임산업협회는 오는 6월 19일부터 7월 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스타 참가사 조기신청 접수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조기신청 참가사에는 부스비의 10% 할인이 주어지며, 대형 부스의 경우 부스위치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올해 BTC 부스 규모는 작년과 동일하다. 반면 BTB 신청 부스는 기존 20부스에서 30부스로 확대된다.


조기신청 접수는 약 4주 간 진행된다. 단, 기한 이전이라도 전체 부스 소진 시 접수 마감되며, 7월 17일 이후에는 일반신청으로 전환된다.


지난해 '지스타 2018' BTC 전시장의 경우 조기신청 접수 열흘 만에 마감된 바 있다.


조기신청 접수창구가 될 공식 홈페이지는 참가사 홍보 지원, 비즈니스 매칭 지원, 참관객의 편의 향상을 중점 개선해 조기신청 시작 하루 전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새로운 지스타 홈페이지는 모든 참가사를 대상으로 홍보 페이지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전시 콘텐츠, 이벤트 일정, 부스 위치, 기업정보 등을 개별 등록·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BTB 참가사 및 참관객은 양방향 소통이 강화된 비즈니스 매치 메이킹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8월 론칭 예정인 지스타 공식 모바일 앱을 설치하면 현장에서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메시지를 교환할 수 있으며, 일정 PUSH 알림 설정으로 미팅 관리가 가능하다.


이 밖에 다양한 전시정보와 게임소개, 이벤트 등 콘텐츠도 홈페이지와 앱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올해로 개최 15주년을 맞이하는 '지스타 2019'는 오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한국게임산업협회 주최, 지스타조직위원회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 공동 주관으로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