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KB증권, 제주 해군 장병들과 함께 '무지개교실' 봉사활동 전개


[파이낸셜데일리=송지수 기자] KB증권은 지난달 31일 해군 7기동전단 장병들과 함께 '무지개교실' 조성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4일 밝혔다.


 '무지개교실'은 KB증권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소외지역 초등학교 분교 및 아동센터 등에 도서지원 및 학습환경 개선을 지원한다.


지난 2009년부터 시작해 이번 서귀포지역 아동센터까지 국내·외 총 15곳의 무지개교실을 개관했다.


2016년부터는 1사1병영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해군 제7기동전단이 주둔하고 있는 제주도에서 민·군 합동으로 무지개교실 조성 봉사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KB증권은 지난달 31일 오후 15번째 '무지개교실' 개관을 위해 해군 제7기동전단 장병들과 함께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샘솟는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했다.


 '샘솟는 지역아동센터'는 지역 어린이들 40여명이 방과 후 이용하는 시설로, 노후화 된 시설 및 누전 등으로 교육환경 개선이 반드시 필요했다.


이에 KB증권은 건물 도배·장판·전기공사 뿐 만 아니라 도서·책상·책장 지원을 통한 도서관도 함께 조성했다.


아울러 박정림 사장을 비롯한 KB증권 임직원과 해군 장병들은 도서 정리 및 시설 환경미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은 물론, 어린이들과 함께 클레이 만들기 체험을 가지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박정림 사장은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이 희망을 갖고 자신의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KB증권은 소외지역 어린이들이 씩씩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무지개교실' 조성을 통한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