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KB증권, '골라쓰는 신용대출 금리 이벤트' 실시



[파이낸셜데일리=송지수 기자] KB증권은 23일 '골라쓰는 신용대출 금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연 2.8%(60일), 3.8%(90일), 4.8%(180일) 중 시황 및 투자 전략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신용·대출(신용융자·예탁증권담보융자) 금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로 총 한도는 500억원이며 한도 소진시 조기 종료된다.


이벤트는 2019년 1월1일 이후 신용·대출 잔고 이력이 없는 기존의 비대면·은행연계 개인 위탁고객과 비대면 계좌개설 어플리케이션인 'Start able'이나 은행에서 위탁계좌를 처음 개설한 신규 고객 중 이벤트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단 기존에 진행 중이던 '신용·대출 369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제외된다.


금리 혜택은 신청일 다음날부터 적용되며 이벤트 금리 적용 이후에는 별도 통보 없이 365지점 계좌 중 주식매매 수수료 우대계좌 신용·대출 이자율이 적용된다.


KB증권은 이외에도 연 2.8%의 신용·대출 금리를 이벤트 기간 중 신용·대출 잔고가 100만원 이상인 고객 중 추첨된 10명에게 360일, 20명에게 180일, 30명에게 90일간 연장 사용할 수 있는 금리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신용대출 거래가 생소한 고객들을 위해 신용대출 약정방법, 거래방법 등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카드뉴스를 만들어 KB증권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신용·대출을 사용하며 높은 금리로 부담을 느끼셨던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뿐만 아니라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