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스타와 함께 춤을"…LG유플러스, 증강현실 댄스페스티벌 이벤트


[파이낸셜데일리=이정수 기자] LG유플러스는 'U+AR(증강현실) 댄스페스티벌'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LG유플러스가 이달 16일부터 6월 16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는 체험 이벤트다.


U+AR앱의 '나만의 입체스타' 콘텐츠를 통해 원하는 스타와 함께 춤추는 영상을 약 15초간 촬영하고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U+AR 앱에 탑재돼있는 '나만의 입체스타'는 아이돌의 입체 퍼포먼스를 생생하게 표정까지 확대하고 360도로 돌려볼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고객이 선망하는 TV속 스타가 실제 옆에 있는 것처럼 함께 놀고 춤추며 사진이나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U+AR에서는 청하, 위너, 에이핑크, AOA, B1A4, 여자친구 등 아이돌 콘텐츠와 유세윤, 장도연, 유병재 등 예능 콘텐츠, 홈트레이닝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테그(#AR댄스페스티벌 #유플러스5G #댄스 #OOO(해당가수 이름)와 함께 영상을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평가는 고객의 '좋아요' 및 댓글 반응 70%와 LG유플러스 측 평가단 30%로 이뤄지며, 높은 점수를 받은 고객에게 약 50만원 상당의 고프로 히어로7(5명), 약 5만원 상당의 크롬캐스트(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6월 26일 이벤트 페이지 및 개별 인스타그램 DM(Direct Message, 직접 메시지)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U+AR 앱은 U+5G 고객이라면 누구나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U+5G 고객이 아닌 경우, LG유플러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U+5G 체험존에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강남역 인근 ‘일상로5G길’(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37)은 5월 말까지 운영된다.


LG유플러스 김희진 브랜드커뮤니케이션1팀장은 "U+5G 서비스 중 VR과 AR이 인기가 가장 많다"며 "고객들이U+AR로 내가 좋아하는 스타와 함께 춤추고 친구들과 공유하며 일상 속에서 즐기는 모습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