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LG전자, 플레이엑스포에서 'LG 울트라기어(UltraGear™)' 풀라인업 전시

LG전자, 9일 킨텍스서 열리는 게임전시회 '플레이엑스포' 참가
'슛팅 게임', '레이싱 게임' 등 다양한 게임 마련한 테마룸도 선봬



[파이낸셜데일리=이정수 기자] LG전자는 9일부터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게임 전시회 '2019 플레이엑스포(PlayX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LG 울트라기어(UltraGear™)' 단일 브랜드로 참여해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나선다.


LG전자는 총 180제곱미터 규모의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 중앙에는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고성능 노트북, 고성능 일체형 PC 등 총 12개 모델로, 전체 라인업을 선보인다.


부스 내부에는 게임 전용 테마룸을 마련하고 슛팅(FPS) 게임, 레이싱 게임, 롤플레잉(RPG) 게임 등 다양한 게임을 LG 울트라기어 제품으로 구현해 보여준다.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는 21대9 화면 비율에 WQHD(3440X1440) 고해상도를 갖췄다. 1초에 최대 120장의 화면을 처리(120Hz)해 빠른 움직임을 부드럽게 표현한다.


엔비디아(NVIDIA)의 G-싱크를 탑재해 화면이 끊기거나 깨지는 현상도 최소화했다.


특히 나노 단위 픽셀로 색상을 더 정확하게 표현하는 나노 IPS(In-Plane Switching)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또한 최신 인텔 8세대 헥사코어 프로세서를 내장해 데이터 처리 속도가 빠르다.


엔비디아의 그래픽카드도 장착해 복잡한 게임 화면을 지체 없이 정확하게 표현한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손대기 한국HE마케팅담당은 “고화질 콘텐츠의 발달로 고성능 제품에 대한 고객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라며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LG 울트라기어’ 제품으로 급성장하는 게임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