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골드문트, 해운대LCT 특별 프로모션 실시 “입주자 대상 오디오 할인 판매”

입주자 대상 골드문트 오디오 할인 판매


[파이낸셜데일리 강철규 기자] 스위스 오디오 브랜드 ‘골드문트’ 국내 유통사 ‘오디오갤러리’가 부산 해운대 LCT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해운대 LCT의 입주자에게는 2019년 신제품 ‘프라나(Prana)’ 등 골드문트 제품을 특별 할인 제공해주는 것.


4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스위스 오디오 골드문트는 CD의 등장과 함께 새로운 국면을 맞은 오디오 업계에서 가장 먼저 디지털 방식을 개발한 브랜드다. ‘완벽한 원음 구현’이라는 목표 아래 매출의 30% 가량을 연구와 개발에 투자하고 있다.


또한 골드문트와 특별한 협업을 진행하는 해운대 LCT는 국내에서 두 번째로 높은 101층의 높이를 자랑하는 주상복합 빌딩이다. 오는 11월 완공을 앞두고 있으며 주거타워 A동과 B동에는 총 882세대가 입주할 예정이며 6성급 롯데호텔, 엘시티 더 레지던스, 전망대 등 다양한 시설들이 입점한다.


오디오갤러리 관계자는 “골드문트와 해운대 LCT는 상위 1% 자산가들이 추구하는 삶의 질을 충족시켜주기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점에서 타깃 고객층이 굉장히 유사하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두 업체가 서로 윈윈(win-win)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골드문트와 해운대 LCT의 프로모션은 해운대LCT의 입주마감까지 진행되며, 해운대 팔레드시즈 2층에 위치한 엘시티 분양 홍보관에서 프라나의 생생한 음향을 6월 15일까지 체험할 수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