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콜러노비타, “14년 연속 퍼스트 브랜드의 비데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컴포트 방수비데 구입 시 독일제 물걸레 청소기 증정 혜택 더해


[파이낸셜데일리 강철규 기자]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오는 31일까지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노비타 공식 홈페이지 및 지역 대리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콜러노비타가 14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기간 동안 개인위생 관리에 도움 되는 노비타 ‘컴포트 방수비데’와 ‘S라인 비데’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먼저, 컴포트 방수비데(BD-N443)는 노비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 혜택가 29만9,000원에 판매한다. 정품필터 2개와 함께 10만원 상당의 독일 기펠 이지액션 물걸레 청소기가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무료 설치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S라인 비데(BD-H220)는 지역 대리점을 통해 한정 특가로 구입할 수 있으며, 필터 2개를 증정한다.


컴포트 방수비데는 본체와 리모컨 각각에 IPX5와 IPX7 방수등급이 적용된 제품이다. 이에 한국의 습식 화장실 문화에 적합, 고장에 대한 걱정을 덜어냈으며, 물청소가 용이해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탈취 기능도 동시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일체형 느낌의 부드러운 유선형으로 디자인된 S라인 비데는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으로, 가장 필요한 기능만 모인 실속형 비데다. 경제적인 절전 기능을 갖췄으며, 청결 유지를 위한 자동 노즐세척뿐만 아니라 노즐이 분리되어 직접 관리가 가능하단 장점에 꾸준한 판매를 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스마트 비데(BD-N530A/AS), 스마트플러스 비데(BD-AD700) 2종을 보상판매로 선보인다. 무료 설치 및 필터 2개가 포함되며, 스마트 비데는 3년간 무상 A/S를 지원한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14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변함없는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각양각색의 노비타 비데가 갖고 있는 특장점을 살펴보고 나에게 딱 맞는 제품을 찾아 실속 있는 쇼핑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콜러노비타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노비타 공식 홈페이지 및 지역 대리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