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우아한 형제들 한명수 초청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 개최

20일(수) 오후 7시, ‘말랑말랑 창의노동: 크리에이티브의 겉과 속’ 강연


[파이낸셜데일리 = 강철규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와 인천시가 주최하고 (재)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인천콘텐츠코리아랩(틈문화창작지대)이 제10회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를 개최한다.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는 콘텐츠 분야별 강의 및 맞춤형 세미나를 통하여 콘텐츠 분야의 창작 소양을 증진할 수 있는 오픈 강좌로 폭넓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구상하게 하여 창작자들에게 활발한 창작 활동을 고취 시키고자 운영되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20일(수)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국민 배달앱 ‘배달의 민족’을 만든 9년 차 스타트업 ‘우아한 형제들’의 한명수 이사를 초청하여 ‘말랑말랑 창의노동 : 크리에이티브의 겉과 속’ 이라는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어느덧 9년 차를 맞이한 촉망받는 스타트업 우아한형제들의 운영방식과 기업 신조에 대해 엿볼 수 있는 기회로 창의적인 노동의 겉과 속을 느낄 수 있는 내용으로 준비됐다.


연사인 한명수 이사는 현재 한국에서 창의적인 기업으로 손꼽히는 ‘우아한 형제들’에서 창의력을 총괄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재직 중이며, MBC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여 출연진들의 창의력을 평가한 바 있다.


웹디자이너 1세대로 SK커뮤니케이션즈, SK플래닛 UX디렉터(상무) 등의 자리를 역임했다.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아이디어 생성 프로그램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는 창작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인천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참가 신청 할 수 있다. 신청기한은 행사 전날인 19일까지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