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2NE1, 美퓨즈TV '2014베스트앨범 25' 선정

한류그룹 '투애니원(2NE1)'의 정규 2집 '크러시'가 미국 퓨즈TV의 '2014 베스트 앨범 25'에 선정됐다.

퓨즈TV는 16일(현지시간) 올해 초부터 현재까지 발매된 앨범을 기준으로 베스트 앨범 25장을 소개하면서 '크러시'를 포함시켰다.

앨범에 실린 주요곡으로 '컴백홈'을 비롯해 '베이비 아이 미스 유' '너 아님 안돼' 등을 손꼽았다.

'크러시'는 브릿팝밴드 '콜드플레이', 미국 가수 머라이어 캐리와 퍼렐 윌리엄스, 마이클 잭슨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의 앨범과 함께 언급됐다.

퓨즈TV는 2NE1이 정규 1집 이후 4년 만에 발표한 이번 음반에 대해 "진보적이고 대중적인 트랙들로 우리들을 실망시키지 않았다"고 호평했다. "첫번째 트랙 '크러시'는 인디언 타블라 드럼과 스위치보드 버튼 소리를 잘 섞어 장르적 융합을 잘 보여준다. 또 다음 곡 '컴백홈'은 레게와 트랩 장르가 섞인 하이브리드 싱글"이라고 덧붙였다.

'크러시'는 미국에서 K팝 앨범 첫 주 판매량 신기록을 세웠다. 동시에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인 '빌보드 200' 3월15일자에 61위로 진입, 이 차트에서 K팝 기록을 경신했다.

한편, 2NE1은 25일 일본에서 '크러시'를 발표한다. 28일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월드투어 '올 오어 나싱(ALL OR NOTHING)'을 이어간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