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렌즈 쇼핑 앱 ‘윙크’, 무료 멤버십 한 달만에 가입자 3만 돌파

2024.04.25 12:30:21

오는 30일까지 멤버십 프로모션 진행…2% 포인트 적립 및 신규 가입 1천 포인트
고객 중심 쇼핑 환경 구축 위해 온·오프라인 및 브랜드 통합 멤버십 확대 예정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뷰티 콘택트렌즈 플랫폼 윙크컴퍼니(WINC COMPANY, 대표 이승준)의 커머스 모바일 앱 ‘윙크(WINC)’가 다양한 쇼핑 편의와 혜택 제공을 위해 멤버십 강화에 나선다.

 

윙크 멤버십은 4월 초 정식 오픈한 포인트 서비스로 별도의 가입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무료 멤버십 제도다. 

 

멤버십 회원은 상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온라인 예약 금액의 최대 2%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윙크 멤버십 가입자는 공식 오픈 첫 달만에 3만 4천 명을 넘어서며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오는 30일까지는 신규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1,000 포인트를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포인트는 상품 할인 및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친구 초대하기, 내 눈 정보 입력하기로 추가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깜짝 포인트 선물 및 랜덤 포인트 룰렛 등 다양한 적립 혜택을 추가할 예정이다.

 

윙크컴퍼니는 5월부터 전국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 ‘윙크 렌즈스토어’에서도 자유롭게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하도록 서비스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하파크리스틴, 츄렌즈, 젬아워, 미문도 등 윙크컴퍼니에서 운영 중인 각 브랜드 사이트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통합 포인트 제도도 동시에 개발하며 멤버십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

 

윙크 멤버십의 발전은 뷰티렌즈 커뮤니티 활성화까지 연결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윙크 앱에 등록된 누적 상품 리뷰는 16만 건으로 멤버십 포인트 혜택을 통해 늘어난 리뷰는 유저들의 소통을 강화하는 토대가 될 것이다. 

 

이는 뷰티렌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해 구입을 꺼려 하는 고객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게 되고, 여러 경로에서 찾아야 했던 상품 정보를 하나의 앱에서 확인할 수 있어 쇼핑 편의성 제고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전망이다.

 

한편, 윙크컴퍼니는 윙크 앱 고도화와 함께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를 넘나드는 뷰티렌즈 특화 OMO(Online Merged Offline) 쇼핑 환경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오프라인 뷰티렌즈 특화 큐레이션 샵 ‘윙크 렌즈스토어’ 가맹 사업을 확장 중이다. 지난 18일에는 서울 목동 CBS 미디어 아카데미에서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세 번째 사업 설명회를 진행했다.

 

이승준 윙크컴퍼니 대표는 “고객 관점의 서비스 경쟁력을 기반으로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다”며 “윙크 멤버십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뷰티렌즈 커뮤니티를 활성화시켜 보다 풍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서현정 기자 f-daily@naver.com
Copyright @2020 Fdaily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 (138-733) 서울 송파구 신천동 11-9 한신오피스텔 1017 |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서울,가00345, 2010.10.11 | 창간 발행인 강신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양서빈 Copyright ⓒ 2022 FDAILY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fdaily.co.kr for more information
파이낸셜데일리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