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핏플랍’, 24SS 캠페인 배우 이다희와 여름 샌들 스타일링 화보 공개

2024.03.26 10:09:53

여름 샌들 강자 핏플랍 24SS 시즌 새 앰버서더로 배우 이다희 선정, 첫 화보 공개
‘청키(Chunky)’하면서 세련된 디자인 샌들 앞세워 캐주얼룩부터 오피스룩까지 연출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신발 브랜드 ‘핏플랍(FITFLOP)’이 배우 이다희를 2024 S/S(봄여름) 캠페인의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여름 샌들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최근 운동, 레저, 아웃도어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특화된 기술력 기반의 ‘테크놀로지 풋웨어’ 브랜드가 올해 두각을 나타낼 전망이다. 

 

LF가 수입판매하는 영국 슈즈 브랜드 ‘핏플랍’은 생체 역학에 기반한 ‘마이크로워블보드(Microwobbleboard™)’, ‘다이나미쿠쉬(DYNAMICUSH™)’ 기술을 앞세워 기능성과 패셔너블함 모두를 충족시키는 세련된 컴포트(Comfort)화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핏플랍은 올해 마이크로워블보드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젠 에프에프(Gen-FF) 라인’과 ‘에프모드(F-mode)’를 앞세워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이에 24SS 캠페인 ‘Smart Moves(스마트 무브)’를 알리는 신규 앰버서더로 배우 이다희를 선정, 함께한 여름 슈즈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24SS 캠페인 ‘Smart Moves’는 ‘고객의 모든 움직임을 위한 신발을 제안한다’는 의미의 슬로건 아래, 제품마다 각각의 기술이 적용돼 다양한 체형과 자연스러운 움직임에 맞춰 설계한 핏플랍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새롭게 출시된 핏플랍의 24SS 시즌 ‘젠 에프에프’, ‘에프모드’ 샌들은 플랫폼 굽을 앞세운 ‘청키(Chunky)’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꼬임 가죽 디테일 등으로 세련됨을 더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배우 이다희는 캐주얼 룩 뿐만 아니라 포멀한 오피스룩에도 매치한 스타일링 연출로, 핏플랍 샌들의 다양한 활용도를 보여준다.

 

핏플랍은 올해 지난해 대비 샌들 물량을 확대해 고객들의 수요에 조기 대응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지난해에는 샌들 품목의 주요 라인이 조기 품절되는 등 인기를 모은 영향으로, 샌들 물량을 약 10% 늘렸고 특히 뒷부분 끈이 있는 라인은 전년 대비 물량을 25% 확대했다. 

 

LF 풋웨어 사업부 관계자는 “핏플랍은 패션과 테크가 결합된 ‘테크놀로지 풋웨어’ 브랜드의 선두주자로, 편안한 기능성과 착용감을 중시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활용도가 높으면서 세련된 신발로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봄여름 시즌 앰버서더로 선정된 배우 이다희는 모델, 연기, 예능, MC까지 다양한 영역을 넘나들며 활동하는 다재다능한 배우로, 스타일과 기술을 겸비한 핏플랍의 브랜드 진정성을 소개하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함께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앰버서더 이다희와 함께한 핏플랍의 ‘Smart Moves’ 캠페인 화보 및 영상은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과 핏플랍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현정 기자 f-daily@naver.com
Copyright @2020 Fdaily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 (138-733) 서울 송파구 신천동 11-9 한신오피스텔 1017 |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서울,가00345, 2010.10.11 | 창간 발행인 강신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양서빈 Copyright ⓒ 2022 FDAILY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fdaily.co.kr for more information
파이낸셜데일리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