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제이드, 해륙의 기운 담은 겨울 시즌 메뉴 출시

2022.12.01 09:26:38

통영굴 담은 굴 짬뽕, 굴로장생 덮밥, 통영 굴튀김 등 겨울 시즌 메뉴 3종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7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추천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크리스탈 제이드가 겨울철 기력회복에 도움이 되는 겨울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컨셉은 ‘해륙진미’ 로 쌀쌀해지는 겨울, 바다와 땅의 기운을 받고 자란 신선한 식자재를 활용한 겨울 시즌 메뉴를 선사할 예정이다.

 

맑은 통영 앞바다에서 자라 알이 굵고 영양분이 풍부한 통영산 굴과 겨울 시즌에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구황부추 2종 요리를 함께 선보인다.

 

신선한 통영굴을 가득 넣은 겨울 시즌의 시그니처 메뉴인 ‘통영 굴짬뽕’과 통영굴과 해산물을 담백한 화이트 소스와 함께 곁들인 ‘통영 굴로장생 덮밥’, 바삭하게 튀겨 타르타르 소스와 함께 즐기는 ‘통영 굴 튀김’ 등 3가지 한정 메뉴를 통해 겨울철 입맛 잡기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알이 실한 통영산 굴을 넣어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맛의 ‘통영 굴짬뽕’은 매년 고객들이 가장 기다리는 선호 1위 메뉴로 겨울철 기력을 돋구어줄 맛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로드샵 한정으로 판매하는 구황부추 요리 역시 주목할만하다. 노란 빛깔에 영양이 풍부한 구황부추는 겨울이면 중국 황제에게 ‘보양식’으로 진상되던 진귀한 식재료였다.

 

일반 부추의 4배에 달하는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고 무기질 함량이 높아 건강 식재료로 겨울철에 먹으면 더욱 효과적이다.

 

이번 시즌에서는 돼지고기와 새우를 함께 페어링한 ‘구황부추 돼지고기 볶음’과 ‘구황부추 새우볶음’ 2종을 선보인다.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겨울철 최고급 제철 식자재들로만 엄선하여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했다”며 “특히 겨울에 즐기면 더욱 배가되는 보양식 메뉴들로 구성된 만큼 가족, 친구, 동료와 함께 크리스탈 제이드의 시즌 메뉴로 따뜻한 겨울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크리스탈 제이드의 겨울 시즌 메뉴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소공점과 광화문 상하이 팰리스점, 잠원점을 비롯해 총 14개 매장에서 맛볼 수 있으며, 일부 매장에 따라 판매 메뉴가 상이할 수 있다. 자세한 메뉴 및 판매 매장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크리스탈 제이드는 세계 22개 주요 도시에 10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차이니스 레스토랑으로 현지 셰프가 선사하는 정통 중국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상해’, ‘광동’ 등 각 지방의 특색을 반영한 컨셉별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7년부터 2023년까지 7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추천 레스토랑에도 선정되었다.

서현정 기자 f-daily@naver.com
Copyright @2020 Fdaily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 (138-733) 서울 송파구 신천동 11-9 한신오피스텔 1017 |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서울,가00345, 2010.10.11 | 창간 발행인 강신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양서빈 Copyright ⓒ 2022 FDAILY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fdaily.co.kr for more information
파이낸셜데일리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