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환절기와 코로나 등으로 인해 떨어진 피부/건강/정신 체력 케어

2022.05.27 18:53:27

이니스프리 모델 ‘장원영’과 브랜드 대표 제품 ‘그린티 씨드 세럼’이 함께 한 ‘수분체력 키우기’ 캠페인
면역력을 키워 육체 체력을 케어해주는 아이템 & 설레는 5월로 전환시켜 줄 멘탈 케어템까지

 

[파이낸셜데일리 정경춘기자] 본격적인 여름 날씨가 이어지며 더위가 시작되는 5월 시즌이지만 높은 낮 기온에 비해 아침/저녁으로는 여전히 큰 일교차가 이어져 주의가 필요한 시기다.

 

건조함은 물론 기온차가 많이 나기 때문에 피부는 스트레스를 받아 푸석함을 느끼기 일쑤다.

 

또한 5월부터 코로나 규제가 완화되기는 했지만 체력이 떨어지거나 춘곤증을 심하게 느끼거나 무기력함에 빠지기 쉬워 건강 체력, 정신 체력을 기르고 극복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 피부 체력 케어템

 

이니스프리는 일교차 심한 5월, 브랜드 모델 장원영과 함께 ‘그린티 씨드 세럼’으로 수분 체력을 기르기 위해 관리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수분체력 키우기’ 캠페인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 등장하는 ‘그린티 씨드 세럼’은 일상생활 속 수분 손실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30분 만에 피부 수분 장벽 92.3% 개선에 도움을 주어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장벽 강화 세럼이다.

 

녹차수와 제주 푸른콩 유래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5중 히알루론산 배합된 포뮬러이며 바르자마자 710% 수분량 증가로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 케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요즘 같은 환절기 및 외부 자극 등으로 인해 붉어진 피부로 고민이 많은 시기에 붉은 기를 일시적으로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해당 캠페인을 기념하기 위해 5월 16일부터 ‘그린티 씨드 세럼’ 구매 고객 대상 ‘장원영 포카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장원영 포카세트’는 캠페인 속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그린티 씨드 세럼 1mL 3개입’을 포함하여 ‘장원영 포토카드 2종’, ‘포토 프레임 1장’, ‘버추얼 포토카드 1종 다운받을 수 있는 코드’ 등으로 구성되었다.

 

해당 이벤트는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을 통해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 건강 체력 케어템

 

한동안 치솟았던 코로나 19 확진자 수가 급격하게 감소하며 최근 5월부터는 거리두기 규제 등이 많이 완화되었지만 떨어진 면역력으로 인한 체력저하는 물론 큰 일교차로 인해 잦은 기침이나 감기 등을 포함해 육체 피로를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

 

약국 전용 콜라겐 및 단백질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기업 디알에스(DRS)의 ‘팜프로틴 초유’는 초유단백분말 600mg, 분리대두단백 600mg을 함유한 분말형 제품이다.

 

특히 분만 후 24시간 이내 착유한 미국 Sterling社의 초유를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초유는 젖소가 송아지를 분만한 후 3일 동안 유선세포에서 분비되는 우유를 말하며 분만 후 24시간 이내 생산된 것이 가장 영양분을 많이 함유한다고 알려져 있어 체력이 많이 떨어진 사람들의 면역력과 피로를 빠르게 개선해주는데 도움이 된다.

 

■ 정신 체력 케어템

 

2022년도 거의 반 년이 다 되어가는 5월, 장기화된 코로나로 무기력해졌거나 최근 부쩍 늘어난 춘곤증 등으로 정신적으로 피로도를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몰스킨은 2022년 하반기부터 다가오는 2023년까지 사용이 가능한 ‘18개월 다이어리’를 출시했다.

 

대표 색상인 블랙, 스칼렛 레드, 사파이어 블루 외에도 청량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망가니즈 블루 색상이 새롭게 추가됐다.

 

올해는 유명 텍스타일 디자이너인 히무로 유리와 협업해 선보인 벚꽃 컬렉션과 어른들을 위한 동화 어린왕자 컬렉션을 위클리 레이아웃으로 선보였으며 각 테마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낸 커버 디자인과 구성품으로 소장 가치를 더욱 높여 색다른 감성과 개성을 느끼고 싶어 하는 소비자에게 더욱 매력적인 몰스킨 다이어리와 함께 내 건강한 정신과 마음을 다듬어 보는 시간을 가져볼 수 있다. 

 

한편 이니스프리 마케팅 관계자는 “’특유의 건강하고 싱그러운 이미지의 이니스프리 모델 장원영이 ‘그린티 씨드 세럼’의 수분감 있고 촉촉한 느낌과 잘 부합해 ‘수분체력 키우기’ 캠페인이 더욱 주목받고 있는 것 같다”고 전하며 “요즘 같은 환절기 어떤 것을 발라도 건조한 피부의 기초 수분체력을 키워 속부터 촉촉한 피부로 관리하자는 메시지를 공유하고자 했다”고 덧붙였다.

정경춘 기자 financialdaily@naver.com
Copyright @2020 Fdaily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 (138-733) 서울 송파구 신천동 11-9 한신오피스텔 1017 |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서울,가00345, 2010.10.11 | 창간 발행인 강신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양서빈 Copyright ⓒ 2022 FDAILY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fdaily.co.kr for more information
파이낸셜데일리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